Select Page
<Global HUFS 2018년 봄호 제작>
 

한국외대에서는 매해 계간지로 학교 소식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봄호에도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동문들의 소식을 게재하기 위하여 동문여러분들께 아래와 같이 협조 부탁드립니다.

 

1. 2017 12월부터 현재까지의 동문회 주요 행사 및 동문의 동정(인사, 신간안내 등)을 보내주십시오.

 (1) 육하원칙에 따라 3~4문장 정도로 작성해주십시오.

 (2) 행사내용 및 동정 내용에 학과 및 학번도 함께 적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신간안내의 경우 : 지은이, 책 가격, 출판사, 간단한 책 소개, 표지 이미지 파일이 필요합니다.

 

2. 보내신 기사는 news value 및 내부사정에 따라 편집될 수 있습니다.

 

3. 마감 : 2018 3 19()까지/ 마감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보내실 곳 : hufs5@hufs.ac.kr

 

*2017년부터 기존의 ‘Global 외대’ 소식지의 제호가 ‘Global HUFS’로 새롭게 바뀌어 발간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발전협력팀

14/3/2018

 

=====================

상기 건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시드니동문회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소식: 외대 시드니 동문회 공식 웹사이트 출범

외대 시드니동문회에서는 2018 2 4일부로 공식 웹사이트 www.hufsaustralia.com 의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1993 2 4일 시드니 동문회 창립 이후 25년이 지난 2018, 시드니 동문 활동의 기록 및 디지털 동문회집 발간의 근간을 마련하기 위한 결정으로 김흥기(마인어 64)의 제안과 이희성 (독어 75) 현 동문회장의 적극적 지원으로 웹사이트 개설 및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외대 본교소식 및 총동문회 소식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Come, Meet, Story “오라 만나서 이야기 나누자를 근간으로 소중한 만남을 나누는 장으로 시드니에 거주하고 있는 동문뿐만 아니라, 학생으로 유학하고 있는 외대동문들도 만날수 있는 열린 웹사이트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주소: www.hufsaustralia.com
연락 이메일: sydney@hufsaustralia.com

시드니 동문회장 이희성 (독어 7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