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일시: 화요일, 2019년 9월 25일, 오후 6.30 장소: 이스트우드 동림
참석인원: 공일창, 김영묵, 신석관, 안승규, 유재우, 윤수, 이용수, 이희성, 조일연, 주소현, 황주 총 11명

6:10분 경, 주소현동문과 윤수동문이 일찍 도착하여 자리를 정리하고 공일창둥문을 맞이하면서 동문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조일연동문 (불어 90)과 주소현동문(불어 96) 은 반갑게 불어로 인사를 나누셨죠? 요즈음 뜨거운 서쪽 기차라인에 대한 전망도 해 보았습니다.

1) 동문회 저녁 모임 잘 마치고 ,사시미 와 매운탕 그리고 팥빙수로 화기 애애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골프회에서 와인 2병, 공일창 선배가 와인2병, 이희성 회장이 와인 2병 후원함)

2) 년말 동문회 망년회 겸 저녁모임은 , 윤수 동문의 건의로
이희성 회장의 Dural 농장 자택에서 장소 제공 해주셨고 (이번에는 외부 고급 한식 케이터링으로 맞추려고합니다 : 부부 ,아이들 동반 환영)일자는 잠정적으로
12월 14일(토)이나
15일(일요일)저녁 ,13일 (금) 도 조정 될수 있습니다.
회장단과 확정되는대로 총무가 공지예정.

3) 이번 망년모임은
4년간 너무 수고해주신 이희성 회장님 이임 (유재우 총무) 학번 순에 따라 신임 윤 수 동문의 취임이 있을 예정임.

4) 이희성 회장님은 40명이상 참석 안하면 년말 망년모임을 Dural 농장에서 못하겠다고 하는바 ㅋ 선후배님들 많은 참석 바랍니다.

년말 동문회 모임 상의와, 공일창동문 둘째 결혼 축의금도 전달드렸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 못하신 박병태동문과 장병조동문께도 관심 감사드리고, 일정이 맞지 않아 참석 못하신 동문분들도 연말모임에서는 많이 뵙고 싶습니다.

외대 ~ 만세~~~

 

==========================

고직순 동문: 개인 사정(교육)으로 동문회 참석 못해 죄송합니다. 연말 모임이 기대됩니다. 이희성 회장님 수고 많으셨고 차기 회장님 취임도 기대됩니다. 시국이 안팎으로 어수선한 요즘.. 건강하십시오.

주소현 동문: 저 어제 조일연 선배님이 해물탕 잘라서 서빙까지 해주시는 서비스를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윤 수 선배님과 두 분이 활짝 웃고계시는 모습으로 어제의 분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